스포츠조선

(주)미성에프앤씨 서울만두 새우 쇼마이 4월 출시 예정

기사입력 2020-03-30 10:29



대중음식인 만두를 명품 수준으로 끌어올린 (주)미성에프앤씨(대표 강상우) 서울만두가 4월에 냉동만두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주목받고 있다.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원테이블'에서 출시한 냉동만두 2종에 뒤이어 오리지널 브랜드인 '서울만두 새우쇼마이' 냉동만두가 그것.

프리미엄 만두 전문점 서울만두가 추구하는 맛의 기준과 검증된 레시피에 냉동만두 전문업체인 오뚜기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동개발하여 기대감이 더 크다. 출시와 같이 기존 냉동만두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유명 브랜드 냉동만두 제품과 블라인드 테스트 행사도 진행 할 예정이다.

그간 서울만두는 프리미엄 수제만두 브랜드답게 신선한 식자재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면서 기존의 콩단백을 섞어 사용하는 타 브랜드 만두와는 차별화하여 6년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작년 하반기에는 중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추잡채 메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매일 윅에서 직접 볶아 불맛을 강조한 고추잡채를 만두에 넣어 만든 '고추잡채왕만두'와 특유의 향과 씹는 식감을 살린 '신서울 반피만두'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주)미성에프앤씨는 소자본,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테이크아웃 만두전문점 <만두정> 가맹점도 모집 중이다.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검증된 맛과 퀄리티의 메뉴, 본사의 유통마진을 줄여 책정한 합리적인 식자재 가격, 투자비용의 부담을 최소화한 프랜차이즈 모델은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모델로 안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강상우 대표는 "한류 열풍으로 한국 음식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도 높다"면서 "중국과 일본과는 다른 우리만의 만두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