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S샴푸'의 제조, 판매회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한국 프로야구 구단인 키움 히어로즈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까지 키움 히어로즈와 플래티넘 스폰서십을 진행했으며, 지역 내 초등학생 6,000명을 고척스카이돔에 초청했던 '꿈나무 초청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현재 정규 시즌 2위를 기록 중인 키움 히어로즈는 가을야구 시즌을 바라보고 있다. TS트릴리온 역시 키움 히어로즈와 더불어 가을야구로 인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에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2년 동안 키움 히어로즈를 후원하면서 좋은 추억이 많았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개최가 늦어지고 무관중으로 시작했다가 지금은 관중을 25%까지 확대하고 있는 실정이다. 여러모로 고생하고 있는 선수들과 프런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다시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 작년에도 간절한 마음으로 응원을 하였는데, 금년에도 키움 히어로즈가 좋은 성적을 거두어 한국시리즈에서 꼭 우승하길 바라며 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다. TS샴푸가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인 것처럼 키움 히어로즈도 TS의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았으면 한다"라고 바램도 함께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얼마 전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를 출시 후 지난 12일부터 국내 메인 홈쇼핑 6개 채널에 순차적으로 론칭 방송을 시작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지난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낸 최신 역작이라고 할 정도로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은 더욱더 향상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성 제품의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