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가 식품업계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프로틴 그래놀라바' 2종을 연이어 선보이며 그래놀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와 더불어 농심켈로그는 그래놀라를 활용한 '프로틴 그래놀라바' 2종도 선보인다. 최근 건강 관리에 관심 높은 소비자가 젊은층을 중심으로 중장년층까지 확대되면서 급부상한 '덤벨경제'를 겨냥한 것.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바(bar) 형태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프로틴 그래놀라바는 '고소한맛'과 '상큼한 사과맛' 2가지 맛에 각각 식이섬유, 단백질을 강화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먼저, '고소한맛'은 단백질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계란 두 개 분량의 단백질(10g)을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땅콩에 담았다. '상큼한 사과맛'은 사과와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한 과일맛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 단백질(6g)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는 자연에서 얻은 원재료를 곁들이거나 영양을 강화한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그래놀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자사 그래놀라 제품군으로 ▲리얼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를 비롯해 ▲프로틴 그래놀라 및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등 다양한 맛과 형태의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