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여행가방 시장의 리더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해 초 론칭한 패션 캐리어 '민터(Minter)'를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여행 가방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쌤소나이트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답게,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로 제작한 외관은 매우 견고하다. 안감에는 세계적인 항균 솔루션 기업 '마이크로반®(Microban®)'의 항균?항진(Antimicrobial) 기술을 적용한 패브릭을 사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유해 세균으로 인한 얼룩과 냄새를 방지한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지원 팀장은 "쌤소나이트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한 혁신을 중시하는 만큼, 가까운 근교로 주말여행을 떠나고 한강에서 '나 홀로 피크닉'을 즐기며 휴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단독으로 활용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의 '멀티 백'을 선보인다"라며 "새롭게 출시하는 '민터 홀리데이 백'은 합리적인 가격에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