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트리원 '비비랩', '스킨액티브 콜라겐' 선보여…눈가 주름까지 '올인원 케어'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0-18 08:26 | 최종수정 2022-10-18 08:31



㈜뉴트리원 '비비랩'이 눈가 주름까지 케어하는 '스킨액티브 콜라겐'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프리미엄 라인인 '비비랩 하이엔드'는 여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 주목해, 보습은 물론 탄력, 눈가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스킨액티브 콜라겐'을 선보였다. 이에 비비랩은 피부 보습에 집중한 '더 콜렉티브 콜라겐'과 올인원 케어를 선사하는 '스킨액티브 콜라겐'까지 라인업을 갖추며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카테고리를 한층 더 강화했다.

스킨액티브 콜라겐은 가장 최신의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GT'를 함유했다.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UV손상케어의 2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또한, 하루 영양 밸런스도 함께 채울 수 있도록 비타민 3종(비타민A, 비타민C, 비오틴)을 비비랩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배합해 담았다. 콜라겐과의 시너지를 고려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밀크세라마이드 등 8가지 부원료도 추가했다. 1일 1회 섭취만으로 2000mg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으며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과 향을 배제한 정제 타입으로 섭취 또한 간편하다.

비비랩 관계자는 "다른 부위에 비해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는 잦은 아이메이크업과 자외선 등의 외부 요인으로 쉽게 손상될 수 있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여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위해 출시된 비비랩 '스킨액티브 콜라겐'은 눈가 주름에 대한 유의적 개선 지표를 지닌 기능성 콜라겐 제품으로 피부 속 쫀쫀함을 채워주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