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스케이프, 추석연휴 타겟 '풀 문 라운지' 패키지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9-20 15:18


레스케이프, 추석연휴 타겟 '풀 문 라운지'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담은 '풀 문 라운지(FullMoon Lounge)' 패키지를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선보인다.

레스케이프에 따르면 풀 문 라운지 패키지는 객실 1박, 펍&라운지 'Den 1930s'에서 스파클링 와인을 비롯해 레드 와인과 타이거 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같이 곁들여 페어링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최근 믹솔로지(주류와 음료를 섞어 마시는 것) 트렌드를 반영해 풀무원샘물의 브리지톡 토닉워터 3종도 함께 제공해 나만의 와인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해피 라운지는 패키지별 2인 출입이 가능하며 연휴기간동안 2부제로 운영되어 1부 (오후 5시부터 6시 30분), 2부(오후 7시부터 8시 30분) 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는 편리한 여행을 도와줄 뷰티 어메니티를 함께 제공한다. V&A뷰티의 시그니처 기초 4종과 핸드 로션, 선크림 등이다.

스위트 객실 타입 투숙 시에는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한상차림 조식 2인 혜택과 홈페이지 예약 시 스페셜 제작한 여성용 파자마 1개를 추가로 제공해 더욱 풍성한 추석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레스케이프 조식은 홍콩식 토마토 탕면을 비롯해 포크 에그 누들 등 홍콩 현지의 무드를 담은 이색적인 조식을 준비했다. 조식은 간단한 뷔페가 곁들여진 공간에서 즐길 수도 있고, 인룸다이닝으로도 이용 가능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한편 레스케이프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레스케이프 구움과자 선물세트 '스윗 노크'를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구움과자 선물세트는 휘낭시에와 마들렌 등 프랑스를 대표하는 디저트에 레스케이프만의 터치를 더해 매력 넘치는 비주얼과 5가지 종류의 다채로운 구성됐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