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벌써 세 번?"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객식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3-25 20:18


"벌써 세 번?"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객식 패키지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함께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두 차례 선보인 바 있다.

더 플라자에 따르면 그레이트 첼린저스 위드 HLE는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용객의 83%는 외국인이며 중국과 대만, 베트남 등 주로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HLE의 서머 시즌 우승으로 더 플라자의 롤 패키지 매출은 스프링 시즌보다 161% 늘었다.

세번째로 선보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티켓 2매로 구성됐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 15분 거리다. 패키지는 HLE팀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며 8월까지 총 30일의 경기가 예정됐다.

더 플라자는 패키지 출시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더 플라자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HLE 선수 사인 유니폼 또는 한정판 HLE 더스트 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최근 작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던 '제우스'를 영입해 팀 전력을 강화했다. LCK 정규 리그는 스프링과 서머 각각 운영했으나 올해부터는 구분 없이 단일 리그(4월~8월)로 진행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e스포츠 협업 패키지가 작년 전체 패키지 매출의 31%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