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주신라, 별빛 특화 체험 가득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4-03 15:25


제주신라, 별빛 특화 체험 가득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별과 우주 테마의 체험형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에 따르면 패키지는 별을 바라보며 상상 속의 우주를 현실화하고,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등 가족 맞춤형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제주는 대도시에 비해 인공 빛이 적고 대기가 맑아 별을 관측하기에 좋다. 특히 늦봄인5월의 제주 밤하늘에서는 봄과 여름의 별자리를 모두 관측할 수 있는 곳이다. 자연 속에 둘러싸인 야외 캠핑 빌리지에서 패밀리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는 하늘에서 가장 밝은 별 중 하나인 '레오'가 포함된 '사자자리'를 비롯해 '화성자리', '오리온자리', '큰곰자리' 등 다양한 별자리를 레저 전문가(G.A.O.)의 해설과 함께 망원경으로 관측하는 프로그램이다.

낮 시간에도 우주여행은 계속 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으로 박물관에서 항공 역사와 천문 우주 관련 최첨단 기술과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 별빛 특화 체험 가득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호텔에서는 별 모양의 수제 비누를 만드는 '키즈 아틀리에' 프로그램과, 우주와 별 테마의 도서가 비치된 북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북 앤 티 타임'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의 '스태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2박, 조식 또는 중식(투숙 중 1회), 패밀리 캠핑 앤 키즈 쿠킹 스토리(투숙 중 1회),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화, 목, 토, 일요일 오후 7시30분~오후 8시30분), 키즈 아틀리에(월, 수, 금, 일요일 오후 3시30분~오후 4시 30분), 북 앤 티 타임(월, 수, 금, 일요일 오후8시~오후 10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 3매를 제공하며, 5월 한 달간 이용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