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우유협동조합, '앙팡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쿠킹 클래스'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5-06 16:15


서울우유협동조합, '앙팡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쿠킹 클래스'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6월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총 40개점에서 '서울우유 앙팡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앙팡'은 1992년 11월 첫 선을 보인 어린이용 유제품 브랜드다. 영양 섭취까지 고려한 제품 설계를 바탕으로 최상급 1급A 원유만 사용, 아이들의 든든한 영양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서울우유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앙팡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마트 32개점, 스타필드 4개점, 트레이더스 4개점 등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앙팡 제품을 활용해 치즈멜팅 프렌치토스트, 요거트 케이크, 치즈우유 스콘, 로제 컵피자 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간식을 만들어볼 수 있다.

쿠킹 클래스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앙팡 우유(100ml/180ml) 각 3개, 앙팡 요구르트(65ml) 5개, 배도라지/ABC 앙팡 유기농 주스(120ml) 각 2개, 앙팡 어린이치즈(10매입) 1개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앙팡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수업 후기를 올리면 7월 중 추첨을 통해 '앙팡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앙팡 쿠킹 클래스의 세부 일정 및 수강신청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