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서 36가지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두 달간 무상 제공

카가이 기자

기사입력 2025-05-07 08:17

사진제공 : 카가이(www.carguy.kr)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5월과6월 두 달간,전국 직영서비스센터7개소에서연식3년 초과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타이어,공조시스템,오일류 등의 일반 점검은 물론,내/외부 라이트,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엔진 마운트 상태,등속 조인트 부트 등36개 항목에 대한 보다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더욱이 점검 중 발견된 특이사항을 고객이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마이 르노(My Renault)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안내도 함께 진행된다.이를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차량 점검 리포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전문 정비사의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사전에 안내 받을 수 있다.

5월과6월 전국 르노코리아직영서비스센터를 예약 방문하는 고객은2만 원 상당의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르노코리아 직영직영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전국 약400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는'캐빈 필터(에어컨 필터)교체 할인 혜택'을5월31일까지 진행한다.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시 부품 가격의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순정 캐빈 필터 교체 시에도10%할인 혜택이 지원된다.또한 이 기간에 그랑 콜레오스 고객이 프리미엄 엔진오일(0W20)을 교체하면 커피 세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PM 0.3프리미엄 캐빈 필터’는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여과해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한다.또한,항균 처리된 필터층에 의하여 내부의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억제하고,악취 및 유해가스를 흡수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다만 일부 차종의 경우PM 0.3프리미엄 필터로 교체가 어려울 수 있다.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총괄하는 김한식 디렉터는"이번 프리미엄 무상 점검 이벤트는 차량 연식 증가에 따른 고객분들의 우려를 해소하고 르노코리아의 투명하고 전문적인 점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르노코리아직영서비스센터는 보증 수리,사고 차량 수리 뿐만 아니라,소모성 부품 교환 및 일반 정비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어,고객은 필요한 모든 차량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또한,예약 및 대기 시간에 대한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전 예약 시스템과 마이 르노 앱을 통한 간편 예약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nt>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