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조직위와 전경련, 차량스티커 부착 행사

기사입력 2015-05-21 14:14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전경련은 21일 전경련타워에서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차량스티커 부착행사를 진행했다.

전경련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환기하고, 성공개최를 위한 국가적 역량 결집의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시행됐다"며 "총 2만부의 차량스티커를 제작하여 회원사 및 정부 주요기관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창수 전경련 회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은 단순한 스포츠 행사가 아니라 우리나라의 세계적 위상을 제고하고, 국내경제 활성화, 국민통합과 자긍심을 고양할 수 있는 국가적 행사"라며 "모든 경제주체가 하나된 열정으로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합심해 나가야한다"고 말했다.

조양호 조직위원장은 "대회 G-1000일 행사를 계기로 전경련과 함께 하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이번에 발표된 대회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의 의미처럼 함께 하는 열정에 전경련이 가장 먼저 동참해 주어 감사하고 이 스티커를 붙인 차량들이 전국 곳곳을 누비는 동안 온 국민이 이 열정에 하나가 되어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전경련은 앞으로도 평창 동계올림픽 효과 극대화를 위한 세미나 및 주요 기업대상 특구설명회, 산지관광 중심 특구 활성화 방안 등 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한 경제계차원의 노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