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독]'황신혜 딸' 이진이, tvN '직립보행의 역사' 출연…배우 굳히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이진이가 tvN 단막극에 출연한다.

Advertisement
2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진이가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에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대본 리딩까지 마쳤다"며 "극증 선미 역을 맡아 연기한다"고 전했다.

'직립보행의 역사'는 tvN이 올 하반기 선보이는 10편의 단편 드라마 중 하나. 별볼일 없는 초능력을 가진 여주인공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아버지·여동생과 함께 사는 여주인공은 초능력마저도 별 볼일 없는 능력이기에 딱히 자신의 초능력으로 뭘 해보려는 생각도 없다가 곤란한 일이 생겼을 때 상황을 모면하려 소소하게 써먹는다. 앞서 아이돌 그룹 구구단 미나가 주인공 임가정 역 출연을 논의중이라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배우 황신혜의 딸로 알려진 이진이는 런웨이와 방송을 넘나들며 폭넓게 활약을 펼치고 있다. SBS 단막극 '미스터리 신입생',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지난 7월 종영한 MBC '군주'에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