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영 "I.O.I 멤버들과 활동..단 한 번도 경쟁이라 생각 안 해"

by
걸그룹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의 쇼케이스가 23일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열렸다. 프리스틴 멤버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프리스틴의 두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E LIKE'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프리스틴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가사와 함께 역동적인 멜로디를 선보인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7.08.2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프리스틴 나영이 아이오아이 출신 동료들과 활동하게 된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

프리스틴은 23일 오후 서울시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그간의 근황과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Advertisement
이날 간담회에서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경쟁하게 된 상황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나영은 "'프로듀스 101' 동료들이 함께 활동하게 되었는데 경쟁이라고 한 번 도 생각해본적이 없다. 서로 응원하는 마음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아이오아이로 발탁이 되고나서 수많은 경험을 했고 정신없이 흘러간 거 같다. 프리스틴으로는 하나하나 꼼꼼하게 준비해갈 수 있는 기간이 있었다. 리더로서의 부담감이 있었던 거 같다"고 설명했다. 활동과 프리스틴

Advertisement
한편, 프리스틴은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 전곡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joonaman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