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에 노지훈은 오늘(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어제 '아내의 맛' 재미있게 보셨나요? 가족과 제 일상이 공개되는 첫 방송이고 또 관찰 예능은 처음인지라 걱정도 많았었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가족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그럼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만나요~ 감사합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기상하자마자 본인이 출연한 '미스터트롯'을 시청하는 것으로 남다른 자기애를 보인 노지훈은 아들을 돌볼 때나 샤워를 할 때나 트롯을 열창하며 '24시간 트롯 주크박스'다운 모습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아내의 맛'을 본 네티즌들은 노지훈 방송분에 대해 "본방사수한 보람이 있다. 노지훈 가족 꿀잼!!", "비주얼 가족답게 아들도 정말 잘생겼다. 너무 귀엽다", "노지훈 노래면 노래, 육아면 육아, 운동이면 운동 못 하는 게 없구나", "흥 장난 아니네. 노지훈에게 이런 모습이 있을 줄이야!" "앞으로도 기대된다", "노지훈 매력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