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PSG, 음바페 레알 가면 맨시티서 마레즈 데려온다

by
게티이미지코리아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파리생제르맹이 일찌감치 킬리앙 음바페 대체자 찾기에 나섰다.

Advertisement
알려진대로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리생제르맹은 음바페를 놓아줄 뜻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계속해서 음바페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음바페 역시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때문에 유럽 언론은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로 갈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하고 있다.

파리생제르맹도 이를 인식하는 분위기다. 음바페의 이탈에 대비해, 대체자를 점찍었다. 맨시티의 리야드 마레즈다. 15일(한국시각) 이탈리아의 칼치오메르카토는 '파리생제르맹이 마레즈를 원하고 있다'고 했다. 마레즈 역시 파리생제르맹의 오퍼가 올 경우, 이적을 염두에 두고 있는 모습이다. 마레즈는 맨시티가 최근 받은 유럽클럽대항전 출전 금지 징계로 유럽챔피언스리그에 뛰지 못할 수 도 있다는 것에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

Advertisement
마레즈에게 리그1은 낯선 무대가 아니다. 마레즈는 르 하브레를 통해 프로 경력을 시작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