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펜타곤, 27일 '아임 러빙 유' 공개…日 국민밴드 글레이와 컬래버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펜타곤이 일본 대표 록밴드 글레이(GLAY)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표한다.

Advertisement
펜타곤은 27일 디지털 싱글 '아임 러빙 유(I´m loving you)'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 '아임 러빙 유'는 3월 11일 발매된 글레이 베스트 앨범 '리뷰Ⅱ~베스트 오브 글레이~'에 수록된 신곡이다. 이곡은 발매 당시 글레이와 펜타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대표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펜타곤은 앞서 테루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 '코스모(COSMO)'로일본 최대 음반사인 타위레코드 싱글 차트 1위, 오리콘 싱글 차트 4위에 오른 바 있다. '아임 러빙 유'는 그런 펜타곤과 글레이의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펜타곤의 한국어버전은 진호와 우석이 직접 가사에 참여했으며 글레이 멤버 테루가 한국어로 가창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진호는 "정말 감사하게도 직접 작사를 해보면 어떻겠냐고 먼저 제안해주셔서 열심히 준비했다. 기존 가사 내용이 한국어 그대로 번역했을 때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조금 더 사랑에 목마르고 간절한 사람의 입장에서 써 봤는데 다행히 모두가 좋아해주셔서 너무 기뻤다. 정말 영광이다. 팬분들도 좋아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