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할리우드] 켄달X카일리 제너, 성전환 수술한 父 향한 ♥ "happy dads day"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켄달 제너-카일리 제너 자매가 아버지의 날을 맞아 기념사진을 올렸다.

Advertisement
켄달 제너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고깔모자를 쓴 켄달 제너-카일리 제너 자매와 성전환 수술로 성을 바꾼 케이틀린 제너(본명 브루스 제너)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올블랙으로 옷을 맞춰 입은 세 사람은 똑 닮은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카일리 제너도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happy dads day. love you ♥"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성전환 수술 전 케이틀린 제너가 갓 태어난 카일리 제너를 소중하게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일리 제너와 케이틀린 제너가 얼굴을 맞댄 채 밝게 웃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의 아버지인 브루스 제너는 1976년 캐나다 몬트리올 올림픽의 남자 육상 10종 경기 금메달리스트이다. 그는 지난 2015년 성전환 수술을 받고 성을 바꿨고, 이름도 케이틀린 제너로 개명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