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산시-교육지원청, 12일 '내년도 안산 맞춤형 입시설명회'

by



(안산=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 안산시는 오는 12일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에서 '2026학년도 안산 맞춤형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대입제도와 관련한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입시설명회는 안산시와 안산교육지원청이 공동 주최하고 안산인재육성재단이 주관한다.
'EBS 입시의 정석' 고정 출연자인 조만기 강사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전략의 이해'를 주제로 특강을 열어 수험생들의 진로 설계를 돕는다.
일대일 입시컨설팅에서는 사전 신청한 200명의 관내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관내 고등학교 대입진학지도 리더교사단이 성적을 분석해 맞춤형 입시전략을 제공한다.
관내외 48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학박람회도 열려 누구나 대학별 부스를 자유롭게 방문해 대학 관계자와 상담할 수 있다.
입시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인재육성재단(☎ 031-414-092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민근 시장은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적시에 정확한 정보와 전략적인 준비"라며 "앞으로도 안산시가 교육도시로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기회의 장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edgehog@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