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혜원과 결혼♥이장우, 눈물의 고백 “날짜 잡았다” 전현무·박나래 ‘울컥’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장우의 결혼 소식에 '팜유즈'의 진한 눈물이 터졌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한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된다. 이번 회차는 흑해 앞 캠핑 요리 만찬으로 마무리되는 가운데, 막내 이장우의 깜짝 결혼 발표가 뭉클한 분위기를 더한다.

이날 이장우는 조심스럽게 "말씀드릴 게 있는데, 날짜를 잡았어요"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고 전현무와 박나래는 놀람과 함께 깊은 감정에 휩싸인다. 이어 이장우는 캠핑카에서 직접 쓴 편지를 꺼내 들고 낭독에 나선다.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수십 번 썼다 지웠다"는 진심 어린 고백은 현장의 공기를 울컥하게 만들었다.

세 사람은 첫 만남부터 '팜유'라는 이름으로 이어온 시간들을 돌아보며 눈시울을 붉힌다. 결국 참지 못한 이장우는 끝내 눈물을 보이고 전현무와 박나래 역시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누가 꼭 해야 된다고 정해진 건 아니잖아요?"라며 전현무에게 예상 밖의 부탁을 건넸고 전현무는 당황한 표정으로 웃음을 터뜨린다. 감동과 웃음이 뒤섞인 팜유 막내의 진심이 전파를 타며 어떤 여운을 남길지 주목된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