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냥 이미주'는 '워너비 핫걸'처럼 보이지만 현실은 허당미 넘치는 이미주의 모든 것을 공개하는 채널. 브이로그로 일상을 전하는 '일상미주'부터 예능 MC로서의 실력을 살려 연예계 '찐친'들과 함께 편안한 수다를 벌이는 '토크미주', 다양한 연예계 캐릭터들을 모아 1:1 매치를 벌여보는 '자강주천'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그는 "사람들이 나를 골초나 클럽 죽순이 이미지로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비흡연자에 클럽도 시끄러워서 너무 싫어한다. 한 마디로 놀 줄 모르는 사람"이라고 밝힌 것.
Advertisement
이미주는 지난해 4월 3살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공개 열애를 이어가다 지난 1월 결별한바, 이날 유튜브를 통해 언급된 이미주의 과거 남자친구에 많은 대중의 관심이 쏠렸다.
Advertisement
11일 공개되는 첫 본편에서는, 이미주가 자신의 집에서 '랜선 집들이'를 진행한다. 카메라를 마주하자마자 "데뷔 후 처음으로 하는 집 공개라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연신 '동공지진'을 일으키던 이미주는 집안 곳곳에 위치한 '짱구 아이템'을 소개하다 "짱구가 굉장히 마음이 깊다"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집에서 누워 있을 때는 화장실도 참는다"라며 '역대급 집순이'의 모습을 드러낸 이미주는 자신의 성향에 딱 맞는 최고의 힐링템 '조립형 사우나'를 깜짝 공개해 제작진을 놀라게 하는가 하면, 화장실을 돌아보던 중 자신의 샤워 순서를 리얼하게 소개하다 제작진과 뜻밖의 '씻는 순서 논쟁'을 펼치는 등 첫 회부터 '꿀잼'을 선사한다.
'그냥 이미주' 1화는 11일 방영하며,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