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기♥' 홍윤화, 26kg 감량 이어 '겹경사' 축하 소식 전했다..."곧 오픈"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곧 오뎅바를 오픈 한다.

아유미는 18일 "오뎅 맛집. 곧 오픈"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유미를 보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홍윤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한 가게에서 앞치마를 착용 한 채 열일 중인 홍윤화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알고보니 곧 오뎅바를 오픈, CEO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것. 이날은 가게 오픈을 앞두고 지인들을 초대해 다양한 메뉴들을 대접한 것으로 보인다.

이 과정에서 잘 꾸며진 가게 인테리어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보는 메뉴에 이목이 쏠렸다. 이어 아유미는 "맛있었다"며 웃었다.

앞서 지난 6월 유튜브 채널 '도장TV'를 통해 홍윤화의 요식업 도전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영상 속 장윤정은 맛집으로 향하던 중 우연히 홍윤화, 김민기 부부를 만났고, 홍윤화는 "오뎅바 차리려고 공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홍윤화는 "나중에 드시러 오셔라"고 했고, 장윤정은 공사 중인 가게를 둘러본 뒤 "술 마시는 곳이냐. 너무 좋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3월, 40kg 감량 다이어트를 선언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홍윤화는 다이어트 결심 이유로 건강을 꼽은 뒤 "남편이랑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싶다"고 전했다.

이후 꾸준한 식단과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 중인 홍윤화는 최근에는 "26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