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졸' 유재석, ♥연대 영문 나경은+영어 원어민급 아들까지 "엘리트 가족"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국민 MC' 유재석의 아들의 영어 실력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하하가 선정한 '유명한데 인기 없는 연예인' 명단 첫번째로 이름을 올린 장항준 감독이 실제 출연했다.다했

이날 장항준은 딸이 올해 대학에 들어갔다며 "자녀 입시가 내 입시보다 훨씬 떨리더라. 옛날 우리 학교 다닐 때는 대학 안 가는 애들이 더 많았는데 이제는 대학 가는 게 기본이 됐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장항준은 유재석을 '고졸신화'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이 당황하자 장항준은 "나는 학력 차별을 하는 게 아니다. 공부 잘하는 사람한테 박수를 보내고 부러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때 옆에있던 하하는 "(유재석)형수님이 영문과 나왔다. 기가 막히잖나. 지호(유재석 아들)도 영어 진짜 잘한다. 네이티브다"라고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과 아들의 엘리트 면모를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이를 들은 유재석이 당황하며 "경은이가 영문과 나온 게 왜"라고 말했지만, 하하는 "내 자랑이다. 지호 영어 엄청 잘한다"고 계속 언급했다.

이에 "(나경은이)어느 대학이냐"고 물은 장항준은 "연대"라는 답에 "그럼 얘기가 다르다"고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