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리뷰] ‘라스’ 뒤집은 이상준, 장도연 제치고 박나래 픽한 사연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상준이 박나래를 향한 솔직한 취향 고백으로 예능판을 뒤집었다.

Advertisement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상준은 "코미디언들끼리 이상형 월드컵을 했는데 모두 장도연을 골랐지만 나는 박나래를 골랐다"고 밝히며 특유의 입담을 폭발시켰다.

그는 "웃기려고 한 게 아니라 진심이었다. 얼굴 생김새는 박나래가 내 이상형"이라며 "그 이야기를 하고 나서 '메기남'이라는 별명이 붙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어 박나래와의 깜짝 일화도 전해졌다. "박나래 씨가 방송대상 받고 나서 혹시 '나 혼자 산다' 때문에 결혼 안 하는 거면 나랑 혼인신고만 하고 계속 출연하라고 했다"며 예상치 못한 드립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날 이상준은 팔짱을 낀 채 진지한 눈빛으로 인터뷰에 임하는 모습부터 폭소를 유발하는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박나래 픽' 고백 이후 반응은 폭발적이었고 MC들 역시 깜짝 놀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