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순, ♥이효리랑 결혼이 죄?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이상순이 '탐탁치 않다'던 청취자의 솔직한 사연에 유쾌하게 대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13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서는 이상순이 청취자들과 음악 취향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그는 미국 블루스 뮤지션 캡 모(Keb' Mo')의 'Just Like You'를 소개하며 "96년에 발표된 곡으로, 영화 '어느 멋진 날' OST에도 수록됐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때 한 청취자가 "효리 님과 결혼 이후로 상순 님이 탐탁치 않았는데, 왜 모든 선곡이 저와 완벽히 맞는 거죠? 오늘부터 주파수 고정하겠습니다"라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이상순은 폭소하며 "그러셨군요. 사과는 안 드립니다. 제가 결혼한 게 뭐 잘못입니까? 효리랑 잘못한 거냐고요. 사랑해서 결혼했는데!"라며 센스 있게 받아쳤다.

Advertisement
이어 "탐탁치 않았는데도 들어주신 사연자님, 저도 이 문자가 탐탁친 않지만 선물은 드리겠습니다. 이제 마음을 열어주세요"라고 유쾌하게 화답했다.

이상순의 재치 있는 리액션에 청취자들은 "순디(이상순 DJ 별명) 대인배시네요", "그만큼 효리 언니가 예쁘니 이해됩니다", "선물까지 주다니 훈훈하다" 등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웃음을 더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