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강민호, 글래머모델 홈런비법 전수에 ‘발그레’

최종수정 2013-04-11 10:16
강민호12~
사진=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 2K' 광고화면 캡처

롯데 자이언츠 안방마님 강민호(28)가 글래머 모델과 함께한 CF 광고가 화제다.

게임회사 넥슨이 2K스포츠와 손을 잡고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 2K'는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야구2K 파워스윙 편'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민호는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모델에게 '(게임속)홈런타자가 되는 비법'을 전수받는다.

모델의 차분하면서 섹시한 설명아래 강민호는 넋을 잃은 듯한 표정과 경직된 몸짓으로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펼친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이제 잘 아시겠죠?"라는 모델의 질문에 그는 "아뇨, 더 알려주세요!"라고 강한 어투로 말하며 모델 강사에게 좀 더 많은 가르침을 원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야구팬들은 "저 모델 여자분 누구냐? 궁금증 폭발", "강민호 광고 찍다 연기대상 받을 듯", "강민호 정말 더 교육받고 싶은 눈빛"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민호는 지난 2일 창원 NC전에서 내야 안타를 치고 1루로 달리는 도중 왼쪽 대퇴부 경직 부상을 당해 2군으로 내려갔다. 그는 16일 홈에서 열리는 넥센전에 맞춰 1군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스포츠조선닷컴, 동영상=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