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5회까지 6K. 무실점 행진

기사입력 2014-04-12 12:03


LA 다저스 류현진이 5회까지 무실점으로 막으며 승리투수 요건을 갖췄다.

류현진은 12일(한국시각) 애리조나와의 원정경기에 선발등판해 5회까지 2안타 1볼넷 6탈삼진 무실점을 기록중이다.

7번 오윙스와 9구째가지 가는 접전끝에 낮게 온느 슬라이더로 헛스윙 삼진을 잡아냈다.

8번 파라는 3루수 유리베의 호수비로 아웃. 3루쪽 깊숙한 땅볼을 유리베가 공을 잡자마자 스텝도 밟지 않고 그대로 던져 아웃시켰다. 유리베의 강한 어깨를 실감하는 장면.

9번 투수 맥카시는 3구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5회를 마쳤다. 5회 현재 다저스가 4-0으로 앞서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류현진이 1자책 퀄리티 피칭을 선보이며 메이저리그에 역사적인 데뷔전을 펼쳤다. LA 다저스 류현진이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와 경기에 선발 출전 했다. 류현진은 6과 1/3이닝 투구하며 3실점(1자책) 퀄리티 피칭을 선보였다.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힘차게 투구하고 있는 류현진.
LA(미국)=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2013.4.3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