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윤아에 '돌발 멱살'…무서운 리더(?)

기사입력 2013-01-04 14:49



소녀시대 윤아가 리더 태연에게 '멱살잡이'를 당한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윤아 멱살 잡는 무서운 리더 태연'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2일 소녀시대가 새 앨범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홍보 차 SMTOWN 팝업스토어를 깜짝 방문 했을 당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때 멤버들과 경호원의 안내를 받으며 걸어가던 태연은 갑자기 윤아가 한 어떤 행동에 화가 난 듯 소심하게 멱살을 잡고 흔들었다. 하지만 태연은 곧 윤아의 해명을 들은 뒤 황급히 멱살을 풀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포복절도 해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둘이 정말 친한 듯", "장난치는 모습도 귀엽네요!", "무서운 리더 태연의 소심한 멱살잡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3일 케이블 채널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정규앨범 4집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로 가요프로그램 첫 컴백 무대를 펼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