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고경표, 라디오 첫 나들이 "나는 연애 전과 2범"

최종수정 2013-01-08 09:57

사진제공=MBC

tvN 'SNL코리아'와 MBC 시트콤 '스탠바이' 등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고경표가 라디오까지 접수했다.

고경표는 7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월요일 코너 '여심 공략 프로젝트-해주세요'의 게스트로 초대돼, 라디오 첫 나들이를 했다.

이날 고경표는 스스로 "연애 전과 2범"이라며 "다시 여자 친구가 생긴다면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특유의 넉살과 끼를 발휘해 '웃음 3단 세트'와 셔플 댄스, 최민식 성대모사 등을 선보여 청취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같은 맹활약 덕분에 방송 중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고경표는 7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 중이다.

한편,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월요일 코너 '여심 공략 프로젝트-해 주세요'는 여성 청취자들이 꿈꾸는 연애 판타지를 실시간으로 실현시켜주는 코너로, 지금까지 존박, 이석훈, 케이윌, 줄리엔강, 김아중, 이기찬, 로이킴, 정준영, 이정, 박기웅 등이 출연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