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게임 '아쿠의 퍼즐패밀리', 구글 플레이에 8일 출시

기사입력 2013-01-08 16:30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8일 출시했다.

'아쿠의 퍼즐패밀리'는 개성있는 캐릭터와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피처폰에서 스마트폰까지 인기를 모은 컴투스 대표 퍼즐게임 '액션퍼즐패밀리'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돼 카카오톡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쿠의 치매예방', '삼촌의 니편내편', '조카의 뿅뿅뿅' 등 3가지 퍼즐게임으로 구성된다.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 계정을 이용,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3가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득점한 최고 기록으로 카카오톡 지인들과 랭킹 경쟁이 가능하다.

특히 같은 그림의 카드를 기억해 매치하는 게임인 '아쿠의 치매예방'에서는 카카오톡 지인들의 사진이 카드 속에 등장해 플레이 이외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을 통해 점수를 많이 획득할 때마다 주인공 캐릭터 '아쿠'와 '아쿠' 가족들의 집이 업그레이드 되며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한다.

컴투스는 28일까지 패밀리 10명을 초대하면 게임 내 '코인' 1000개, 20명 초대 시 '코인' 2000개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패밀리 30명을 초대한 유저에게는 기존의 혜택과 캐시아이템 '보석'을 동시에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켓 3박 5일 가족여행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 내 3가지 퍼즐게임을 모두 3회 이상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 10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