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실력파 팬텀, 신곡 '조용필처럼'으로 컴백

기사입력 2013-01-14 08:39



2013년 새해를 맞이해 소망을 기원하는 UCC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오전, 각종 동영상 사이트와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1분 분량의 영상 속에는 경찰관, 축구선수, 뮤지션 등의 꿈을 가진 사람들이 출연해 각자의 소망을 언급했다.

영상 속에는3인조 힙합그룹 팬텀(키겐, 산체스, 한해)이 깜짝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 팬텀은 "조용필 선배님처럼 변함없이 꾸준히 노래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소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팬텀의 멘트와 함께 '2013년 1월 17일 조용필처럼'이라는 글귀가 공개돼 팬텀의 컴백에 대한 추측을 낳았는데, 확인결과 오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팬텀의 신곡 제목이 바로 '조용필처럼'인 것으로 밝혀졌다.

팬텀의 소속사 측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팬텀의 신곡 제목이 바로 '조용필처럼'이다"며 "소망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팬텀의 신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팬텀은 1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Phantom Theory'을 발표하고 신곡 '조용필처럼'으로 가요계에 컴백 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