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표 소녀시대' 첫번째 멤버 공개돼. 소녀시대와 경쟁할 만한가 봤더니…

최종수정 2013-01-15 09:40

김지수. 사진출처=YG블로그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멤버가 공개됐다.

15일 YG공식 블로그에는 새 걸그룹의 멤버인 김지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무엇보다 사진만 한 장 있을뿐 새 걸그룹에 대한 설명이나 팀명, 멤버 구성 등 어느것 하나 공개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낳고 있다.

이번 걸그룹은 'YG표 소녀시대'란 닉네임으로 불리며 이미 지난해부터 가요팬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그리고 15일 실체를 공개할 것이란 약속대로 첫번째 멤버가 이날 공개됐다. 사진 속 김지수는 청순한 외모를 갖고 있어 새 그룹의 전체적인 컬러가 청순하면서도 실력을 겸비한 모습이 될 전망이다.

일단 첫번째 멤버가 공개됐지만 이들의 공식 데뷔 시기는 비밀에 부쳐지고 있다.

한 관계자는 "새 걸그룹이 언제 신곡을 발표할지는 내부에서도 잘 모른다. 모든 것은 양현석 프로듀서의 지휘 아래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상반기 내에는 나오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YG 측은 "앞으로 한 명씩 멤버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