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기까지?' 대한민국 상위 0.1% 생활 전격공개 '강용석의 고소한 19'

기사입력 2013-01-18 10:06


사진제공=tvN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 그간 아무도 밝히지 못한 대한민국 상위 0.1%들의 은밀한 생활방식을 낱낱이 파헤친다.

18일 방송하는 고소한 19'에서는 대한민국을 주름잡는 상위 0.1% 특권층의 라이프 스타일이 화끈하게 밝혀진다. 이 날은 상위 0.1%들이 서울에서 가장 많이 거주하는 지역과 국내에 단 149대만 있는 전용기, 수천만 원에 달하는 가격은 물론 소수정예로 운영돼 회원가입조차 까다로운 특급 호텔 피트니스 회원권 등 일반인들이 알기 힘든 비밀스런 내용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또한 백화점에서 VVIP의 쇼핑을 돕기 위해 저녁시간에 아예 문을 닫는 전용 쇼핑 서비스와 자택으로 차를 보내 고객을 모셔오는 특급 서비스 등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던 호화스런 생활이 낱낱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호텔 스위트룸 못지 않은 뛰어난 조망과 주차장에서 입원실까지 전용 엘리베이터를 갖춘 대형병원 특실, 연간 보험료만 수천만 원에 달하는 고급 수입차, 재벌 2세 중 역대 국가대표 승마선수 출신이 많은 이유 등 흥미로운 내용들이 밝혀져 눈과 귀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강용석은 녹화 내내 그 어느 때보다 해박한 지식과 야사를 대방출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