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D-4' 선예, 예비신랑 품에서 '환한 미소'

최종수정 2013-01-22 15:35
선예

원더걸스 선예가 예비신랑과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선예와 예비신랑 제임스 박, 지인이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선예는 예비신랑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예비신랑의 듬직한 품에 기댄 선예는 민낯에도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또한 선예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절친들과 함께한 브라이덜 샤워파티 사진도 공개했다. 친구들이 준비한 케이크와 꽃 앞에서 선예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의 설레는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선예가 행복해 보여서 정말 기쁘다", "사랑 많이 받는 것 같아서 보기 좋네", "결혼 진짜 축하해요", "미모에 물이 올랐다", "미소가 얼굴에서 떠나질 않는구나", "결혼 발표한 다음부터 진짜 계속 예뻐지는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예는 오는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이 끝난 후 선예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시댁이 있는 캐나다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