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 미스터미스터, 안무 영상도 남성미가 철철

최종수정 2013-02-08 10:11


'시크돌' 미스터미스터(MR.MR)가 안무 영상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미스터미스터는 7일 오후 미스터미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TheMRMRofficial)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하이웨이(Highway)'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미스터미스터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면모를 물씬 드러냈다. 특히 편안한 사복 차림에도 장신을 이용한 안무로 '시크돌', '장신돌' 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매력을 뽐냈다.

평균 신장 181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는 미스터미스터 멤버들의 장점을 살린 '하이웨이' 안무는 화려한 워킹과 골반을 사용한 동작들로 구성된 섹시한 안무와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안무가 조화롭게 이루어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모델 워킹 춤, 골반 춤 등으로 불리고 있다.

안무 영상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장신돌 이라더니 정말 길쭉길쭉하다" , "팔 다리가 길어서 인지 동작도 굉장히 커 보인다" , "남자도 섹시할 수 있다는 걸 이 영상을 보고 느꼈다"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터미스터는 '하이웨이'로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