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현성, 미모의 요가강사와 커플요가 도전

기사입력 2013-02-15 13:51



KBS Joy 채널 '보이프렌드의 헬로 베이비'에서 보이프렌드가 아기 정민과 일라이다와 함께 키즈요가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는 미모의 요가강사 제시카가 등장했다.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소녀시대의 제시카를 기대했다가 이내 실망하는 기색을 보였으나, 요가강사 제시카의 미모에 바로 흐뭇한 미소를 보이며 더욱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요가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아기 정민과 일라이다는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우려와 달리 아기들 특유의 유연성을 뽐내며 멋지게 성공해 멤버들과 제작진의 박수를 자아냈다. 이어 보이프렌드 멤버들도 커플요가에 도전했고 1등으로 뽑힌 멤버에게 미녀 요가강사와 커플요가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현성. 현성은 요가강사 제시카와 함께 고난이도의 비행기 자세에 도전해 두 번째 시도 만에 멋지게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성장판 자극에 도움을 준다는 제시카의 말에 흥분한 정민과 마른 몸매가 고민이던 멤버 영민 또한 비지땀을 흘리며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보이프렌드의 요가 도전과정과 아기들의 뛰어난 요가 실력은 15일 오후 11시 KBS Joy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