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日 신곡 '뷰티풀 댄서' 뮤비 공개

최종수정 2013-03-10 14:36


아이유의 일본 신곡 '뷰티풀 댄서(Beautiful Dance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아이유의 일본 오리지널 새 미니앨범 '캔 유 히어 미(Can You Hear Me)?'의 타이틀곡으로,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쟈넷 잭슨을 스타덤에 올린 전설적인 미국 프로듀서팀 Jimmy Jam & Terry Lewis 가 아이유를 위해 선물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신곡 '뷰티풀 댄서'는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9일 EMI MUSIC JAPA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뷰티풀 댄서'의 뮤직비디오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소녀에게 소년이 소리를 만지는 법을 알려준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소리라는 매개체를 통해 서로의 감정을 교감한 두 소년, 소녀의 아름다운 추억은 함께 만나 나누는 춤을 통해 표현된다.

다가오는 봄과 같은 서정성이 담긴 음악과 청명한 아이유의 보컬, 환상적인 분위기의 영상이 어우러진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7일 도쿄국제포럼에서 첫 팬미팅을 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