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하이의 놀라운 예절, 사회 생활 할 줄 아네'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 속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은 지난해 5월 SBS 공식 트위터에 이하이가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2 인 더 파크' 출연을 위해 제작진과 사전 회의 중인 모습이 뒤는 게 화제가 된 것.
사진 속 이하이는 머리를 하나로 묶은 올림머리를 한 채 앉아 있는 모습이다. 이어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잡티 없는 뽀얀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병아리를 연상시키는 노란색 재킷을 입고 고등학생다운 풋풋함을 뽐냈다.
특히 이하이는 이야기를 경청 하는 중, 상대방이 명함을 건네자 고개를 90도까지 숙이며 넙죽 명함을 건네받는 모습이 포착되며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상대방의 명함이 뚫어질 듯 유심히 보고 있는 모습 또한 깜찍함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넙죽" "어이구 황송하게 뭘 이런걸 다~" "K팝스타에서 나온 애들 중 제일 귀여움" "저 마음자세 끝까지 변치 않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 7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중 더블 타이틀 곡 'IT'S OVER'등 5곡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으며, 오는 21일 또 다른 타이틀 곡 '로즈(Rose)'를 포함한 나머지 5곡의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을 전격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