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그녀’ 한혜진 민낯 인터넷 대방출

최종수정 2013-03-28 10:06
한혜진_

축구 국가대표 기성용(24·스완지시티)의 연인 배우 한혜진의 완벽한 '민낯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기성용과 한혜진의 열애 사실이 공식화 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기성용의 그녀, 한혜진의 민낯 미모'라는 제목으로 한혜진의 일상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하나 같이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에 편안한 옷차림으로 자연스럽고 꾸밈없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30대 민낯임에도 잡티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과시한 한혜진은 동그랗고 환한 이마에서 오똑한 콧날로 떨어지는 환상적인 옆선을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인형 같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단아하면서 청순한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기성용이 반할 만 하네요", "굴욕 없는 완벽한 민낯 외모", "이렇게 예쁘니 반할 수 밖에", "여자인데도 기성용이 부럽네요", "오히려 화장을 안 한 게 예쁜 듯", "고급스럽게 예뻐요~분위기 미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8일 오전 한 매체는 두달 째 교제 중인 기성용과 한혜진이 최근 상견례를 가졌으며, 양가 부모의 허락을 받고 오는 6월 말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