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싱글즈, 새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3-04-04 18:31



지난 2007년 초연 당시 창작뮤지컬계에 새로운 획을 그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싱글즈'가 오는 5월 11일 대학로 SM아트홀에서 오픈한다.

제작사 ㈜악어컴퍼니는 개막을 앞두고 4일 새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강렬한 빨간색과 시원한 느낌이 물씬나는 상큼한 노란색이 화사한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꼭 껴안은 사랑스런 커플의 모습이 눈에 띈다. 놀란 듯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는 수헌 역의 장지우와 여주인공 나난 역을 맡은 유별라의 사랑스럽고도 흥미진진한 표정이 코믹하다.

뮤지컬 '싱글즈'는 일본 작가 카마다 토시오의 베스트셀러 '29세의 크리스마스'를 원작이다. 김지우 전혜빈 이종혁 손호영 강동호 앤디(신화) 등 수많은 스타들이 캐스팅되어 매 시즌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탄탄하고 재기발랄한 스토리와 들으면 들을수록 사랑스럽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뮤지컬 넘버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동하 엄태형 장지우 유별라 홍광선 등 출연.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