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MC 정진운 "농익은 진행 보여주겠다"

기사입력 2013-04-04 17:30


2AM 정진운.

2AM의 정진운이 KBS '뮤직뱅크'의 새로운 MC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정진운은 4일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봄개편 설명회에서 "농익은 진행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함께 MC로 발탁된 박세영을 만나지 못했다. 오늘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했는데 박세영이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정진운은 배우 박세영과 함께 '뮤직뱅크' MC 호흡을 맞춘다. 이장우-유이 커플에 이어 매끄러운 진행을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진운은 "대화를 좀 하려고 한다. 이야기를 많이 나눠서 호흡을 잘 맞출수가 있다. 첫방송 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눌만한 시간을 마련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정진운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커플로 출연 중인 고준희를 언급하며 "박세영보다 아무래도 부인 고준희가 이상형이라고 답하는 게 맞는 것 같다. 다행히 두 사람 모두 이 자리에는 없어 마음이 편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