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변신’ 홍대광, 19일 ‘멀어진다’로 정식 데뷔

기사입력 2013-04-18 15:57


사진=홍대광 트위터

Mnet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홍대광이 '훈남포스'를 과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15일 홍대광은 자신의 트위터에 "매니저님이 찍어주신 사진. 한창 앨범 작업할 때가 생각나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대광은 건반과 음악 장비들이 놓인 작업실을 배경으로 음악 작업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는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우월한 신체비율로 '훈남' 포스를 과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서 감성적인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사랑받았던 홍대광은 우승에는 실패했지만, 오는 19일 정오 데뷔 앨범 '멀어진다'를 통해 참가자 중 가장 먼저 정식 가수로 데뷔한다.

그의 이번 앨범은 사랑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담아 발라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색깔을 가진 8개 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멀어진다'는 연인과의 이별을 받아들이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정통 발라드곡이다.

홍대광은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