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유영, 키스 장면 공개. 팬들 "키스만은~"

최종수정 2013-04-30 08:16


컴백을 앞둔 헬로비너스의 첫키스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29일 헬로비너스 공식 트위터에는 '뮤직비디오에서 정말 키스신을 찍은 멤버는 몇명이고 누구일까요? 정답은 5월 2일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통해.....'라는 글과 함께 신곡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 중 나라와 유영의 키스신 장면이 공개됐다.

그간 뮤직비디오를 통해 깜찍발랄한 소녀다운 매력을 선보였던 헬로비너스는 신곡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연기에 도전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두 사진 모두 키스 직전의 묘한 떨림과 두근거림을 담아내고 있어 팬들은 키스신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키스했을까 궁금", "뮤직비디오 완전 기대", "키스만은 아니되오!", "남자주인공에 빙의중", "이 와중에도 비주얼여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신곡 '차 마실래?'는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을 비롯해 에일리의 '헤븐' 등으로 잘 알려진 프로듀싱팀 이기, 용배의 곡으로 수줍지만 적극적인 여성의 사랑과 꿈을 표현한 가사와 헬로비너스만의 독특하고 귀여운 안무, 그리고 멤버들의 상큼한 보이스와 팝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캐논변주곡'의 경쾌한 봄의 기운이 멋진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5월 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