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꽃시장' 포착…'꽃보다 아름답네'

최종수정 2013-05-14 10:22

공현주 꽃시장 포착 /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꽃시장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로즈데이 꽃시장에 나타난 여신급 플로리스트 공현주'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공현주는 긴 생머리를 풀어 헤친 채 자연스러운 모습을 하고 꽃시장에 방문, 신중하게 꽃을 고르고 있는 모습이다. 베이지색 재킷에 스키니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인 공현주는 패셔니스타답게 목에는 호피무늬 계열의 스카프를 두르고 완벽한 패션을 완성했다. 이어 큰 키만큼이나 완벽한 비율을 선보이고 있는 공현주는 노출이 전혀 없는 의상에도 완벽한 각선미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보정 직찍임에도 굴욕 없는 옆태와 완벽한 여신외모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다리가 내 팔보다 가늘다" "다리 길이가 엄청 기네요" "비율이 최고네요. 얼굴도 예쁜데...플로리스트라니.. 딱 로망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공현주는 최근 15개국에 생방송된 중국 산시(陝西)TV 특집 글로벌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