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지아 스캔들’ 당시 이은성과 열애중 ‘충격’

기사입력 2013-05-15 16:22


서태지 이은성 결혼... '이지아 스캔들' 때 이미 열애중

서태지와 이은성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지난 2011년 이지아와의 스캔들 당시 이은성과 열애중이였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지난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인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호감을 갖게 됐고, 각자의 공식 활동을 마친 2009년 말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왔다. 그리고 3년 열애 끝에 마침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하지만 서태지의 결혼 발표에 새삼 주목을 받는 건 지난 2011년 이지아와의 결혼과 이혼 스캔들에 휩싸였을 당시에도 이은성과의 열애중이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캔들 당시도 옆에서 지켜줬나?", "조금은 충격적인 반전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에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잠시 휴식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