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싸이 '아메리칸 아이돌' 피날레 장식…심사위원 '기립 박수'

최종수정 2013-05-17 14:44
싸이_

가수 싸이가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 피날레 무대에서 기립박수를 받았다.

싸이는 16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2' 피날레 축하 공연 무대에 섰다.

이날 파란색 재킷에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고 무대에 오른 싸이는 신곡 '젠틀맨'에 맞춰 시건방춤을 선보이며 열광적인 무대를 펼쳤다. 싸이는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유도했다.

특히 싸이의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인 랜디 잭슨, 키스 어번, 니키 미나즈 등이 전원 기립해 박수를 보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2002년부터 시작된 '아메리칸 아이돌'은 한국에서도 유명한 미국 장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 인기 스타들이 축하무대를 장식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x7MkOY5dDuE>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