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뽀뽀, "지오와 함께 수위 업그레이드" 예고

기사입력 2013-05-22 15:28


고우리 뽀뽀 수위 깜짝/ 사진=KBS 제공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가 엠블랙 멤버 지오와의 스킨십 수위가 더 높아질 것을 예고해 화제다.

고우리는 22일 서울 여의도 한 카페에서 진행된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 2탄 기자간담회에서 이전 특집과의 차별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고우리는 "'사랑과 전쟁2' 아이돌특집 1탄을 본 후 '어? 수위가 좀 낮지 않았나'고 생각했다"며 "이번 특집은 그것(1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고 귀띔했다.

이에 옆에 있던 지오는 "뽀뽀 장면이 2번 있다"고 호응하며 "다이내믹한 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고우리는 지난 3월 방송된 아이돌 1편을 시청했는지에 대해 "개인적으로 1편 주인공이었던 쥬얼리 예원이랑 친분이 있다 보니 적응이 안됐다"며 "계속 보다보니 적응이 됐고 노력한 부분들을 느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 2편에는 지오와 고우리가 각각 남녀주인공으로 이들은 같은 직장에서 비밀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워나가지만 이내 갈등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