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이종현 귀성형 수술 폭로 정말 미안해"

최종수정 2013-05-23 09:35

이홍기 종현 귀성형 폭로 사과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씨앤블루 이종현의 귀 성형수술을 폭로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홍기는 22일 오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전에 종현의 귀 성형수술 사실을 폭로한 적이 있는데 사과한다"며 "귀 성형은 미용이 아니라고 생각해 말했는데만 종현한테는 그 부분이 콤플렉스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후 이종현의 아버지에게도 영상편지로 사죄를 드렸다. 당시 이종현의 아버지가 아들에게 전화로 '귀 성형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고 전했던 것. 이 때문에 이종현이 자연스럽게 이홍기가 자신의 귀 성형사실을 폭로한 것을 알게 됐다고.

이홍기는 "아버님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단편적으로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주의하겠습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홍기는 지난 해 MBC뮤직 '올더케이팝'에서 "이종현이 귀가 너무 안 예뻐서 귀를 성형수술했다"고 발언해 화제가 됐다.

한편 이날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심이영, 백진희, 이종현, 임원희 등이 출연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