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붉은보석', 24일 일본에서 향후 업데이트 일정 공개

기사입력 2013-05-28 18:36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지난 24일 일본 도쿄 롯폰기에서 열린 게임온 주최 기자간담회에서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의 향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국내와 같이 20번째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가 공개됐고 하루 한번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버서커 칭호, 광학사 이터널 무기를 비롯해 전생자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는 5대 업데이트 항목을 발표했다. 더불어 2014년 하반기까지 모든 캐릭터의 전직이 추가되며 일본의 '붉은보석' 전담 일러스트레이터인 하야부사 유키가 그린 각 직업 고유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이번 행사는 일본 인기 모델 겸 영화배우인 사야마 아야카가 신규 추가되는 '메이드' 코스프레 복장으로 등장해 행사에 참석한 많은 일본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기도 했다. 이번에 컨퍼런스 행사를 통해 공개된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와 전직 등 모든 컨텐츠는 6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한국에 먼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에서는 '붉은보석'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