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이기우, 반전매력 '상남자'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3-05-29 09:06


이기우가 발리에서 강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에스플러스

영화배우 이기우가 자신의 미투데이와 홈페이지에 진한 남성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기우는 최근 자신의 미투데이에 '몇일전 화보촬영 중 쨍~ 한 사진 올립니다. 한주의 스타트~ 째앵^^ 하게 고고!!'라는 재치있는 글과 함께 발리의 에메랄드빛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감탄이 절로 나오는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이 이기우는 야성미 넘치는 포즈와 이국적인 비주얼, 강렬한 눈빛에서 우러나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였다. 서핑 수트룩에서 여과없이 드러나는 단단한 근육질 몸매와 명품 비율을 과시해 '상남자'의 모습을 유감없이 자랑했다. 젠틀한 이기우의 이미지를 180도 반전시키는 강렬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를 접한네티즌들은 '이것이 진정한 상남자', '이기우씨의 카리스마 자태에 반했어요', '발리에 어우러지는 아찔한 매력 발산이다', '어떤 옷을 입어도 이기우 특허 몸맵시가 살아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기우는 차기작으로 영화 '콩나물'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오는 6월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남겨진 딸과 함께 살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이기우는 동화작가 일홍 역을 맡아 따뜻하고 깊이 있는 부성애 연기를 감성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이기우가 남성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에스플러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