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 깐풍만두, 샘해밍턴 극찬…"맛 어떻길래?"

최종수정 2013-05-31 09:18

페이 깐풍만두 / 사진=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그룹 미쓰에이 페이의 '깐풍만두'가 야간 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페이는 야식으로 만들어 먹기 쉬운 '깐풍만두' 요리 비법을 공개했다.

페이의 '깐풍만두'는 간장 두 술, 식초 두 술, 굴 소스, 맛술, 올리고당, 설탕으로 양념을 먼저 만든다. 그 다음 양파, 파프리카, 피망 등 잘게 썬 채소를 먼저 볶은 뒤, 볶은 채소에 양념을 넣는다. 이후 미리 구운 만두를 섞어 양념이 골고루 잘 배도록 돌려가며 굽는다. 맵게 먹고 싶을 땐 고추기름을 조금 넣어주면 된다.

음식을 만드는 중 MC박명수는 "요리를 자주 하는 손놀림이다"며 페이를 칭찬했다. 이에 질세라 MC유재석 역시 "지글지글한 소리가 벌써 다르다. 예술이다"고 전했다.

음식 준비가 끝난 뒤 '깐풍만두'를 맛본 샘 해밍턴은 "예술이다. 진짜 맛있어요"라며 페이의 음식 솜씨를 극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페이는 한국에서 살면서 있던 일들을 고백하며 "욕인지 모르고 하는 말이 있다. '아, 왜 지X이야'란 말을 계속 썼다. 감탄사인줄 알았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